부식복원이벤트

캐릭터 직업
주술사

폭류유성역주@연

조회 695 추천 0 2026.04.06 AM 02:17:18
기회가 한번인데 그냥 장착템을 지르는게 나은지

아니면 있는돈으로 한번 최대한 비싼템을 사서 질러보는게 나을지

형님들은 무슨템 지르셨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알콩알이@연
    2026.04.06 AM 03:49
     
    저희 문파원은 용주제구도 구입하여 질러보았고

    저는 기존에 갖고 있던 적혈포8성의 부식을 풀었습니다.


    도파민을 느끼고 싶다면 비싼 템을 질러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