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4~750까지 자사및 시련 팁궁금합니다.

캐릭터 직업
도사

피켁@유리

조회 699 추천 0 2026.04.06 AM 09:56:31
천인734이며 투력은38000됬습니다 현재 경험치 요강먹고 조사굴자동사냥돌리면서 경치 8억씩 먹고있는데 잘하고있는지 어떤방향으로 750까지 찍어야할지 시련은 어떤게 효율이 좋을지 알려주시십시오~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산냥@유리
    2026.04.06 AM 10:10
     
    바람패스를 구매하셨다면 순금요강이 있을테니 이건 그래도 시련때 쓰는거로 아껴두시면 될것같아요 
    손사냥의 중요성이 예전에 비해 올라간건 사실이긴하지만
    만약 손사냥이 시련 도는 속도만큼 나오지 않거나 느리다면 오히려 더 시련이 나을수도 있습니다.

    우선 이번 바람패스에서 마비저항부적을 주기때문에(39레벨)
    740까지 찍으신다면 우안을 도시는 것을추천드립니다
    조시굴 몹처럼 우안몹(회안목)이 마비를 거는데 저항부적을 바르면 좀 커버가 될것같아요 

    그리고 조사굴에 비해 우안은 경험치 상승효과를 선택하는 기능이 있어 손사냥 및 시련에서는 우안이 유리합니다
    자사도 마찬가지입니다 마비작한 후 우안 도시면 더 괜찮을것 같아요

    물론 이는 제 사견이라, 다른분들 의견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