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5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734~750까지 자사및 시련 팁궁금합니다.
캐릭터
직업
피켁@유리
조회
699
추천
0
2026.04.06 AM 09:56:31
천인734이며 투력은38000됬습니다 현재 경험치 요강먹고 조사굴자동사냥돌리면서 경치 8억씩 먹고있는데 잘하고있는지 어떤방향으로 750까지 찍어야할지 시련은 어떤게 효율이 좋을지 알려주시십시오~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1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전사
산냥@유리
2026.04.06
AM 10:10
바람패스를 구매하셨다면 순금요강이 있을테니 이건 그래도 시련때 쓰는거로 아껴두시면 될것같아요
손사냥의 중요성이 예전에 비해 올라간건 사실이긴하지만
만약 손사냥이 시련 도는 속도만큼 나오지 않거나 느리다면 오히려 더 시련이 나을수도 있습니다.
우선 이번 바람패스에서 마비저항부적을 주기때문에(39레벨)
740까지 찍으신다면 우안을 도시는 것을추천드립니다
조시굴 몹처럼 우안몹(회안목)이 마비를 거는데 저항부적을 바르면 좀 커버가 될것같아요
그리고 조사굴에 비해 우안은 경험치 상승효과를 선택하는 기능이 있어 손사냥 및 시련에서는 우안이 유리합니다
자사도 마찬가지입니다 마비작한 후 우안 도시면 더 괜찮을것 같아요
물론 이는 제 사견이라, 다른분들 의견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