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강화술을 해볼려고하는데 ...

아이템 분해&강화
궁사

가루베지온@연

조회 1211 추천 0 2020.02.11 PM 11:01:30
제가 강화술을 해볼려고하는데.

최소한의 템이

투구, 갑옷에 강화패널티 -32 캐쉬템을 바르는 걸로 알고있어요.


이거 아무곳에나 발라도되나요?

연청/연홍에 바름으로 인해

얻게 되는 이익이 있나요??


아 추가적으로 반지에 -1, -2 붙일려면

어떤 비서를 사용해야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리틀미@연
    2020.02.11 PM 11:21
     
    연홍/연청 이 아이탬 내구도 70% 보호해주는 역활을 해주기 떄문에 그런거에요.

    반지에 -1 붙이시려면 초급방어강화부적이고 -2를 붙이시려면 중급방어강화부적

    이 되겠습니다  제 아는 선에서만 말씀 드렸어요..ㅠㅠ 

    생산아이탬 내구도보호장비

    연청/연홍 

    장패 시리즈 구리패 강철패 금장패 또 있는데 잘 모르겠고

    제가낀 건 금장패가 내구도보호 30% 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