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0 흑화랑 대야 시련 못도는거 정상인가요?

캐릭터 직업
흑화랑

진화랑@유리

조회 197 추천 0 2026.04.20 PM 01:28:21
전투력 6만점인데
시련 규약 다키면 자꾸 죽네요
(맨위에꺼랑 바닥 터지는걸 꺼야지 아슬아슬하게 안죽습니다..)

지식인 좀 찾아보니 790전까지는 효율이 안좋다고 하시던데
그럼 일반 사냥터를 도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산냥@유리
    2026.04.20 PM 01:37
     
    흑화랑으로 대야시련은 도는걸 별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아막내지 관산도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 개인적으로 빠른 클리어를 위해 관산을 다 추천드립니다

    아직 괴유서버에서 테스트 중인 경험치 조정 도입전이라, 상관은 없을듯합니다

    시련 도실때 시련의인과 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90%)로 도세요

    반격이 세게들어와 버티기 힘드실겁니다 (일반 /지옥난이도 일원화로 시련 난이도가 강해짐)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