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달콩@연
안녕하세요
도사 6차 천선인데
일만위령선 따서 각인이랑 돋 바르고 쓰고 있는데
장비합성으로 백만위령선이 나왔네요..
백만으로 각인이랑 돋 옮겨야 하나요?
아니면 그냥 일만위령선 쓰다가 추후에 서라마옥선이나 적혈선 같은걸로 갈아타야하나요?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