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질문합니다

아이템 장비
도사

흰달콩@연

조회 1568 추천 0 2020.02.16 PM 09:33:23


안녕하세요

도사 6차 천선인데

일만위령선 따서 각인이랑 돋 바르고 쓰고 있는데

장비합성으로 백만위령선이 나왔네요..


백만으로 각인이랑 돋 옮겨야 하나요?


아니면 그냥 일만위령선 쓰다가 추후에 서라마옥선이나 적혈선 같은걸로 갈아타야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02.16 PM 10:38
     
    각인이나 돋이 어떤 상태인지 잘 모르겠네요.

    7차하셔서 마옥선 갈아타는게 더 쉽고 나으실거 같아요.

    그거 옮기는 비용도 꽤 드니까요..
    2020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