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즈페퍼@유리
황룡 봉인 뚫은적이 없눈데(<--이 부분은 제가 잘못 기억 했을 수도 있습니다)
어느날 보니까 황룡에 -1각인 되어 있더라구요..
황룡 권능 시동키니까 -1 각인 만들어진거 같아요
이거 없애야 되는데 어떻게 없애면 되나요?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