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직업이 데미지 딜이 훨씬 세서 훨씬 편할겁니다..
찌르릉님께서 물어보신 4~5차 퀘스트는 혼자 막히는 부분 하나도 없어요.
막히는 이유는 "내가 어떤 스킬을 어떻게 잘 쓰는지 몰라서 입니다"
현재 바람의나라는 옛날과 다르게 데미지가 많이 세진 상태라서,
6차까직은 스스로 솔로플레이로 전부다 사냥 / 퀘스트 다 가능한 상태입니다.
*3,4,5차승급의 마지막 보스는 제외합니다. 특정 직업은 되는데
혼자하기 많이 힘든 직업도 존재하긴합니다. 이외에는 솔직히 문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