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의태자 까지는 조언듣고 클리어했는데
이계 아귀장군이나 태자비는 이건 와....
주술사 없으면 절대 못깨겠네요....(지금하는건 차사)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
2020.03.02
AM 08:46
-
-
6차 승급만 되어도 충분히 깰 수 있어요.
아귀장군은 어느정도 템 조금은 맞추어야 잡기 수월해요.
태자비 같은 경우는, "태자비비녀"라는 아이템 때문에 잡는 분들 꽤 많으니까
륩 해서 도와달라고하면 깨기 쉬워요.
아귀장군의 경우도 잡는 사람이 많진 않아서, 도움 받아서 깨셔도 됩니다.
"인식" 중요한건 아시죠?
20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