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프트 버그는 못 고치나요??

기타 게임실행
주술사

탐의화신@연

조회 80 추천 0 2026.06.16 PM 02:00:31
바람 창모드 하고

엔터 안쳐지고 쉬프트 눌린 상태마냥

단축키 눌리는거 저만 그런가 해서요

예를들어 i누르면 쉬프트+i 누른것마냥 

한 10년넘게 이런것 같은데

혹시 다른 형님들은 이런거 없으신가요??


매번 메모장 켜서 엔터 몇번 하면 고쳐지긴 하는데... 가끔 엔터 친줄 알고 채팅 쓰다가 아이템 써버릴때 있음;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6.16 PM 02:13
     
    저도 그럴 때가 있습니다.
    특히 창모드인 상태에서 인터넷 서핑 같은 거하면 그런 경우가 있어요.

    esc와 shift 키를 다시 눌러서 새로고침 합니다.
    202605

    추천 2

  • 전사 산냥이@유리
    2026.06.16 PM 04:25
     
    저같은 경우 레이드나 사냥을 돌때 그랬던 경우가 좀 있었습니다.

    지금에 와서 다시 생각해보니 shift +z 로 마법을 쓰는경우가 많다 보니 그랬던 것 같습니다

    Shuft키를 자주 누르면 고정키가 켜지는데 아마 그것이 원인일수도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고정키 기능의 온오프 유무를 확인해보신 후 켜져있으면 꺼보시는 걸 권해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