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서라마옥투구,갑은 연마가60이였는데 40으로 변경? 팔찌는 60연마중10연마 더해서 70연마까지? 쇄자황금팔찌는 왜50연마까지 통합거래소에 가격이 너무 싸져서 아니 그건 재료중에 비싼재료가 있고 어제 다른도적8차님이 쇄자황금팔찌 작용한거 봤어요 저도 다른아디에 쇄자황금팔찌쌍,염주쌍 전에 1000만이상 샀거든 연마레벨은 왜 낮아요? 자유있게해줘요 모든장비도 90연마레벨있게해야지요
전설구미호장 진'서라마옥도 작년에 8천만이상 샀다가 오늘 다시 팔려고해서 잘안팔려요 망했다[각인,황돋,강화슬롯2까지 있는데] 그것 연마레벨낮기때문에 어렵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