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수나뭇가지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기타
주술사

희망놈@연

조회 56 추천 0 2026.06.25 PM 11:43:12
켄칸이 최대 40개 ? 인가요 ?

인더스가 보니까 최대 70개 인가요?

지금 호박이 최대 켄칸이 540개까지 먹어지는데

인더스는 460개 정도 먹어집니다

보리수와 호박 등 고려해서 인더스에서 자동사냥 켜놓는게 맞을까여 ?

아그런데요

보리수 400개 정도모아서 까고 있는데

보리수를 100개씩 모아서 까는게 더 효과적일까요 ?

상급이 잘 안모여서 400개 까보니 1개는 나오더라구여

보리수가지 몇개식 까는게 제일 이상적일까요! 

도와주세요 바람가족님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6.25 PM 11:48
     
    확률이라서 운입니다.

    202605

    추천 0

  • 전사 산냥이@유리
    2026.06.26 AM 08:04
     
    각 사냥터에서 최대로 획득가능한 보리수는

    칸첸 20개 / 인더스 35개입니다 (2배비서 미적용 기준)

    15개 정도의 차이가 나서 좀 차이가 크긴한데,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칸첸이 더 낫지 않나 싶습니다.

    인더스는 자동사냥을 돌릴때 몹을 놓치거나 자동사냥이 고장나는 경우가 왕왕 있어서

    35개 보리수를 다 못물어올 때도 있습니다


    보리수는 까실때 100개 단위, 혹은 400~500개씩 모아서 까시는 분들이 있긴한데, 

    저 같은 경우는 되도록이면 모아서 까는 편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