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칸이 최대 40개 ? 인가요 ?
인더스가 보니까 최대 70개 인가요?
지금 호박이 최대 켄칸이 540개까지 먹어지는데
인더스는 460개 정도 먹어집니다
보리수와 호박 등 고려해서 인더스에서 자동사냥 켜놓는게 맞을까여 ?
아그런데요
보리수 400개 정도모아서 까고 있는데
보리수를 100개씩 모아서 까는게 더 효과적일까요 ?
상급이 잘 안모여서 400개 까보니 1개는 나오더라구여
보리수가지 몇개식 까는게 제일 이상적일까요!
도와주세요 바람가족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