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행에 대해서

아이템 캐시아이템
주술사

옆에리카@연

조회 90 추천 0 2026.06.26 AM 02:33:08
사행 돈이 없어도 고가템 당첨되면 사고 싶어지는데

사면 손해겠죠? 넥슨캐시도 4만원 밖에 없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6.26 AM 03:01
     
    4만원 정도 자본이면 안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래 url 보시면 확률이 나오는데 가치가 높은 아이템 확률이 너무 낮아서  손해를 볼 가능성이 큽니다.

    202605

    추천 0

  • 전사 산냥이@유리
    2026.06.26 AM 07:56
     
    경험상으로 말씀드리자면 4만원으로 질렀을 때라면, 원하는 템을 얻을 확률은 그렇게 높지 않다고 봅니다.

    원하는템을 조금 확률을 높여서 파밍하려면 합성구슬(S) 혹은 합성구슬(SS)를 사용하는것이 좋은데

    일반상자에서 SSS등급의 템은 0.0003%에 가깝기 때문에 많이 힘들어 보입니다.


    주변 지인의 이야기를 빌리자면 최소 30만원정도는 투자해야 본전을 뽑을 확률이 높다고 들었습니다. 

    (30만원~45만원 정도로 합성구슬SS에 도전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