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아미타블@연
부캐 그냥 8차만 시킬거라 뻥투력인데 굳이 사령웅껴야되나요 방관필요없는데 보니깐 사령웅 400만원에 사령패100만잡으면 500인데
브리트라신발2성 140만원 이게 전투력더높은데 그냥 이거껴도되나요
부캐들은 패스템없다하면 굳이?
마찬가지로 가문 700레벨이나 이런거 브리트라1성or2성? 이런걸로 맞춰도되나여? 브리트라는 고수용이라 엄두도못냇는데
1성이런건 가성비가 좋은거같아서요
이전글
다음글
총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