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질문 있습니다 선배님들

캐릭터 기타
흑화랑

나무아미타블@연

조회 78 추천 0 2026.06.26 AM 09:49:06

부캐 그냥 8차만 시킬거라 뻥투력인데 굳이 사령웅껴야되나요 방관필요없는데 보니깐 사령웅 400만원에 사령패100만잡으면 500인데

브리트라신발2성 140만원 이게 전투력더높은데 그냥 이거껴도되나요

부캐들은 패스템없다하면 굳이?

마찬가지로 가문 700레벨이나  이런거 브리트라1성or2성? 이런걸로 맞춰도되나여? 브리트라는 고수용이라 엄두도못냇는데

1성이런건 가성비가 좋은거같아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6.26 AM 10:01
     
    브리트라신발2성 끼셔도 됩니다.

    브리트라 낮은 단계 아이템은 가성비 목적으로 쓰시는 분들 있어요
    예를들어 무기인 브리트라한의신검1성 같은 경우 저렴한데 여러 능력치가 올라서 실제쓰는 사람들도 계세요.
    202605

    추천 1

  • 전사 산냥이@유리
    2026.06.26 AM 10:01
     
    순수하게 투력만 고려하신다면 브리트라 하급장비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가격도 괜찮아서 싸게 샀다가 나중에 사령웅이나 마령군화로 바꿀때 부담없이 바꿀 수 있는것도 장점입니다

    추천 1

  •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2026.06.26 AM 10:24
     
    근데 그래도 마사 부위는 하나는 마사 같은 걸 끼세요 

    맞아 죽습니다........

    그 부위로 제외 하고 브리트라로  하셔도 딱히 상관 없습니다

    예전에는 조사장 마사 사령웅이 제일 만만하게 전투력 올리 수 잇어서 사용 한거라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