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패스권만 보고 1부터 다시 키우는건 별로일까여?

기타 이벤트
흑화랑

흑임@연

조회 85 추천 0 2026.06.26 PM 08:30:32
1부터 다시키우려고하는데 나르샤 없이 키우는거 힘들꺼아 ㅕ?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산냥이@유리
    2026.06.26 PM 08:32
     
    키울수는 있겠습니다만 아무래도 나르샤이벤트때보다는 효율이 살짝 떨어지지 않을까 합니다.

    게다가 바람패스는 아이디당 1번이라 이미 동일 아이디 내에서 바람패스를 적용했다면 새로 키우는 캐릭에게 바람패스를 적용시킬 수 없습니다.

    만약 동일 아이디 내에서 본캐에게 이미 바람패스를 적용했다면, 동일계정의 다른 아이디를 만들어서 하지 않는한 어렵습니다

    추천 1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6.26 PM 08:33
     
    1부터 700레벨까지는 영웅의길만 잘 따라가셔도 쉽게 올릴 수가 있습니다.
    또한 패스 보상에서 주어지는 순금요강, 경험치획득물약 등을 월요일마다 제공하는 니나노효과에 바람멤버십 경험치효과까지 중첩하면
    700레벨에서 800레벨까지 올리는 것도 늦어도 며칠만에 가능합니다
    202605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