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 8차 승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래전 만든 늙은 케릭터중 궁사를 올리고 있는데요.
전투력이 낮아 아직 안올리고 있습니다만.
어쨌거나, 지금은 환웅천궁'9각을 쓰고 있습니다.
아직 시간은 조금 더 걸릴듯 하긴 한데, 8차 올리고 나면 무기를 바꿔볼까 생각중이라서요.
용섬제구궁 or 고대마령의적혈궁 9성 내지는 10성 이렇게 생각하고 있는데, 혹자는
용섬제구궁이 생각만큼 좋지는 않다 하는 말도 하고 있더라고요.
적혈궁이 파괴력도 높고 옵션도 괜찮긴 해서 끌리는 부분도 있긴 합니다만.
어쨌거나, 용섬제구궁과 적혈궁 둘중 어떤 것이 더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