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도적 환수 황룡 있으면..

육성 환수&신수
도적

용타래@연

조회 77 추천 0 2026.06.28 AM 12:35:25

주작(홍염주작) 안쓰고, 황룡을 시동환수로 쓰면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인문@하자
    2026.06.28 AM 12:36
     
    방어도무시, 방어구관통이 오버스펙이시면 주작시동으로 추가피해효과 30%를 쓰는 것이 더 좋고
    그게 아니라면 황룡이 더 효율적입니다.

    중저자본 유저라면 황룡이 더 좋습니다.
    202605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