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신체각성

기타 기타
평민

찌르룽@연

조회 3531 추천 0 2020.03.17 PM 06:12:35
어떻게 찍어야 할까요
공격은 -방관/방무 풀찍고 공증 남는거 주었구요

방어는 -장비수치 때문에 안찍혀서 방어도는 안찍었고
3개는 풀이고 32가 남았습니다

※※※마법은 -아직 전혀 손을 안댓고

보조는 -타격흡수/신수변이력 풀 마흡/회복향상은 안찍고
20남았습니다

혹시 잘못 올린거 있으면 알려주시고
마법쪽 어떻게 찍어야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조앤리버스@연
    2020.03.17 PM 06:24
     
    장비에 따라 각인수치및 다르기 때문에 장비에서 뽑을수없는 옵션을 가져오셔야하는데요
    템이 방무시면 신체각성은 공증/방관 위주로 올리시고 방관이시다 그러시면 방무를 올리시면 됩니다.
    [공격]-방관.공증.
    [방어] - 방어도.직타저항 
    [마법] - 마력증강.마법치명
    [보조] - 타흡.마흡

    잘찍으신것습니다!. 잘못 찍으셨으면 금전으로 초기화가 가능하니 걱정하지마세요
    202003

    추천 1

  • 전사 초월선@무휼
    2020.04.07 PM 09:41
     


     공격부분은 공격력증가 남은 부분 다 찍어주시길 바라고, 보조는 평균적으로 찍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평균적으로 벗어나지 않게 신체각성 해주시면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