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주님@하자
낙랑에서 영술사는 대장군으로 하면 기술들을 등록해도 못쓰나요?
아직 이거 해결이 안되었나요?
복귀유저입니다.
예전에도 안되서 할수있는게 없었는데
농촌서버라 혼자 깨야하는데 힘드네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