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추출횟수 질문드려도 될까요?

아이템 각인
차사

고산사자@연

조회 4132 추천 0 2020.03.22 PM 03:51:47
회 추출횟수가 높으면 가격이 저렴해지나요? 페널티가 존재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조앤리버스@연
    2020.03.22 PM 04:20
     
    각인추출횟수가 높을수록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추횟 한번 할때마다 추횟1이 늘어나는데 
    늘어난 숫자만큼 추횟재료가 2배씩 늘어납니다. 추횟은 최대 5번 할수있고  추횟횟수를 줄이려면 각인추출차감비서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만큼 추출해야하는재료들이 너무 비싸기 때문입니다.
     
    202003

    추천 1

  • 영술사 마천주도@하자
    2020.03.22 PM 06:48
     
    추출횟수가 늘어날수록 다시 재추출해서 팔때 필요한 각인추출비서(장당 캐시 1100원짜리)의 양이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ㅎㅎ 
    예를 들어, 주작 백호 현무 청룡 각인이 박혀있는데 추출횟수가 0 일경우, 각인구슬로 뽑아낼 때 필요한 각인추출비서의 양은 4장인데, 
    추출횟수가 1이면 8장
    추출횟수가 2이면 12장
    추출횟수가 3이면 16장 
    ....

    이런식으로 늘어나요. 

    그냥 쉽게 생각해서 '되팔때 힘들다' 정도로 요약 가능합니다.
    202007

    추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