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등님께 질문.

바람생활 생산
영술사

마천주도@하자

조회 747 추천 0 2020.03.28 AM 02:08:12
답변 주신 것에 대하여 태클은 아니고 진짜로 궁금한건데 

강화술 레벨에 따라 -2가 더 잘 박히고 저항강화부적 높은수치가 더 잘 박힌다는건 본인 경험에 의한 것인가요? 아니면 어디 공식적으로 그러하다고 나온 곳이 있는 것인지 출처를 알고 싶습니다.

대충 강화술 대장인만 찍어놓고(강화확률80%) 더이상 렙업은 멈춘 상태였는데, 위의 말이 팩트라면 강화술 레벨 더 올려야겠다 싶어서 질문드리는겁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초월선@무휼
    2020.04.07 PM 10:03
     

    달등님께서 계시질 않네요.


    강화 성공률이 높아지지 부적 박히는 게 잘 박힐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