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슈@연
현재 사냥도 잘모르고 지금 렙110인 도적 바린이입니다
지금 환수가 유청룡이 있는데 잠재력은 어떤걸 찍어야 하나요?
이전글
다음글
총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건강, 지혜, 지력으로 찍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하루에 한번씩 초기화가 가능하니 직접 찍어보고 확인해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환수가 격수 계열(백호,현무,곰)이면 힘,민첩,건강 이런 위주로 올리시고,
환수가 비격수 계열(주작,청룡,강아지)이면 건강,지혜,지력 위주로 올리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물론 필요한 스텟위주로 찍으되, 다른 스텟들도 어느정도는 찍어주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