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수덩@무휼
이전글
다음글
총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1
무휼서버는 고레벨로 진입하게 되면 대부분 문파활동을 하게 됩니다. 문파활동을 하면서 자본을 쌓고 아이템을 맞추는 게 일이죠.
사람들이 적다보니 아이템 셋팅하기가 너무 힘들며 소통할 수 있는 공간과 장소도 유저가 적어 마땅치 않은 게 사실입니다.
다만, 용의구슬과 같은 퀘스트도 아주 손쉽게 완료할 수 있으며, "왕"이 존재하는 사냥터에서 아이템을 노가다(?)로 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