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키 창에 있는 '고정 대상 이동'은 뭔가요?

기타 게임실행
주술사

폭섬쾌도@유리

조회 3008 추천 0 2020.04.12 AM 07:36:43
'Alt+방향키'라고 되어있는데 아무리 눌러도 반응도 없고......  어떨 때, 어떻게 사용하는 지 궁금하네요. 고수님들 답변 기다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0.04.12 AM 11:26
     
    고정 대상 이동은 빨탭을 사용할때 이용되는 컨트롤입니다.
    예를들어 아웅 캐릭터가 빨탭이 잡혀있으면 AIT+<- 를 누르면 주모에게 빨탭이 씌워집니다.
    즉 번거롭게 빨탭을 다시 안씌워도 된다는 부분이 있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