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폭주@연
주민번호당 넥슨아이디 3개 만들수 있잖아요?
원래쓰던 계정은 otp 가입하고 호박 나오는데
2번째 계정은 opt 가입연동이 안되더라구요
연동시키는 방법 없나요? 아니면 다른방법은?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