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구에 강화패널티감소32% 어떻게 하나요?

바람생활 생산
도사

루이시@유리

조회 2839 추천 0 2020.05.21 PM 02:21:46
캐시삽에 투구는 20%던데.....32%는 어떻게 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05.21 PM 03:57
     
    202009

    추천 0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05.21 PM 03:59
     
    요즘 모험으로 채집비기서 때문에 생산 입문하시고, 
    강화성공률 32% 셋트 구하는 분들이 많은데

    투구의 경우는 저런 패키지 형식의 구슬로 사야 됩니다.

    *1900원짜리는 갑옷만 가능합니다
    *1900원짜리는 갑옷만 가능합니다
    꼭 명심하세여



    유리서버의 경우 구하기가 좀 힘들긴한데
    연청 or 연홍투구 1500전후로 조금 고생하시면 
    구하시기 쉬울 겁니다!
    202009

    추천 1

  • 영술사 마천주도@하자
    2020.05.21 PM 08:14
     
    아랫분이 3500원짜리 패키지도 되는것처럼 써놓으셨는데 저것도 안될겁니다. 
    투구 32%짜리는 무조건 9800원짜리 패키지 사셔야해요. 
    202007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