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모드에서 전체화면을 했다가 다시 창모드 하니 화면이 작아졌습니다.

기타 게임실행
주술사

출석부@하자

조회 3578 추천 0 2020.05.24 PM 12:32:53



 







 설정에서 창모드에서 전체화면을 했다가 다시 창모드 하니 화면이 작아졌습니다.


 다시 아예 꺼서 전체화면 버튼 눌러보고 창화면 버튼 눌러봐도 다 창이 무조건 작게 나오네요.


 세계후로도 물어보니 아예 프로그램을 지우고 깔면 된다고 해서 


 지우고 깔았는데도 되지가 않았습니다.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는게 맞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차사 조앤리버스@연
    2020.05.24 PM 08:14
     
    바람의나라 화면을 줄이는 방법은

    바탕화면 마우스 오른쪽 > 디스플레이설정(D) 에서

    텍스트 , 앱 및 기타 항목의 크기 변경 또는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통해서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알기론 바람의나라 창모드 자체크기를 변경할수있는 옵션은 따로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2020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