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부@하자
설정에서 창모드에서 전체화면을 했다가 다시 창모드 하니 화면이 작아졌습니다.
다시 아예 꺼서 전체화면 버튼 눌러보고 창화면 버튼 눌러봐도 다 창이 무조건 작게 나오네요.
세계후로도 물어보니 아예 프로그램을 지우고 깔면 된다고 해서
지우고 깔았는데도 되지가 않았습니다. 이런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는게 맞을까요?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