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퀘 도중에 메뉴를 눌러서 첨마전 어쩌고를 눌렀는데 아무것도 없고 스킬 안써지고 메뉴가 안켜지는 이상한 공간에 왔어요 어떻게 나가나요? 그리고 퀘스트 빠른이동도 안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꽃패션@연
-
2020.05.27
PM 03:44
-
-
재접속해보세요
-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
2020.05.27
PM 05:01
-
-
그 맵이 요즘 최초로 들어갈 경우 5분 가량 멈추고 뜨더라구요.
"마고의부활" 이맵 맞죠? 저도 렉 걸린지 알았고,
입력도 안 되는데 서버 팅긴건 아니고
그냥 가만히 계시지 말고 이곳 저곳 돌아다녀보거나, 5분 기다리면
씬 뜰거에요. 왜 이런지 모르겠음 진짜.
최초 입장시에 씬 까지 엄청 오래 걸리니까 그냥
걱정 말고 계세요.
아마 질문 쓰시면서 풀리셨을 듯!
20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