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닉네임)거래 질문

기타 기타
도적

만두국사골왕@연

조회 5166 추천 0 2020.05.28 PM 11:58:06
제가 생각하기엔 s급 닉넴이 몇개있다고 생각해서 몇개팔려고 하는데 캐시샵에 17900원에 닉넴변경권 팔더군여 그럼 문제는 어떻게 거래하는건지???

글고 보통 s급 닉넴 시세가 대충 얼마나되는지???

또 거래할떄 구매자든 판매자든 사기칠 위험은 없는지???젤 좋은건 만나서 거래하는게 젤 안전하겟죠?보는앞에서 바로 지우고 하면 되니까

하여튼 아이디거래 한번 해보신분만 답변부탁드려용ㅠㅠㅋ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05.29 AM 12:12
     
    구매자든 판매자가 사기 친다기보다.. 

    닉을 바꾸는데 거래를 한다는 소문을 알면 중간에 가로 채지는게 가능합니다.

    아예 몰래 서로 시간 맞추고 바꾸는게 제일 안전해요.

    보통 비싼 닉네임은 연 기준 몇억도 하긴 합니다..

    일명 일주일 걸리는 삭제식 보다는

    닉변권쓰로 쓱싹 바꾸는게 제일 안전합니다.
    202009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0.05.29 AM 12:13
     
    닉네임의 어감이나 뜻이 있다거나 예쁜 이름이면 비싸겠죠 사기칠 위험은 분명히 존재합니다.
    거래를 할때 닉 판매자가 닉네임을 변경했다는 인증을 찍어주고 판매자는 닉 변경을 확인했다면 계속 만들면서 대기해야 합니다. (판매자 닉변후 새롭게 닉변되거나 캐릭 생성하는데 딜레이 존재)
    초S급의 경우는 닉 먹는 매크로를 돌릴수 있기 때문에 직거래를 한다고 해도 먹히는 경우는 매크로 또는 제 3자한테 거래 사실을 이야기했거나 둘중에 하나입니다.
    그래서 닉 거래를 할땐 최대한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