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생각이 나서 바람의나라 엄청 오랜만에 복귀했습니다.
너무 많이 변해서 아이템을 어떻게 봐야하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
지금까지는 정복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을 착용하고 있는데 언제까지 이걸 사용해야 하는 생각도 들어서 당장 과금 없이 장비 좀 맞춰보자 싶어서 검색해 봤는데
바람태사봉,극빙지옥팔장 상급구미호갑옷 주술금관10성 흑기린팔찌쌍 주술사목간4,5성
이런 식으로 맞추라고 하시던데.. 제가 템을 보는 방법을 아직 잘몰라서 그런데 저 템들이 정복상자에서 주는 템들보다 좋은가요..?ㅠㅠㅠ
지금까지는 단순히 전투력 증가만 보고 템을 끼고 그랬는데 저런 템들을 500렙인 제가 맞춰도 괜찮은지도 잘모르겠구요...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뉴비를 구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