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시로 파는 바린이방무셋트? 추출하면 각인구슬 거래되나요??

아이템 장비
차사

어이료마@연

조회 1347 추천 0 2020.06.05 PM 04:42:56
거래되고 있다면 시세가 얼마정도일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06.05 PM 06:39
     
    거래가능하며, 서버마다 시세차이가
    있겠지만 뒤에 추가각인을 하지 않은경우

    연서버 "각인구슬" 검색시 동일 바린이 각인
    보고 올리시면 될거같아요.

    얼추 서버마다 비슷해서 연경우 2000만전 
    정도 될거같습니다
    202009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