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시로 파는 바린이방무셋트? 추출하면 각인구슬 거래되나요??
아이템
장비

어이료마@연
조회 1347
추천
2020.06.05 PM 04:42:56
거래되고 있다면 시세가 얼마정도일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
2020.06.05
PM 06:39
-
-
거래가능하며, 서버마다 시세차이가
있겠지만 뒤에 추가각인을 하지 않은경우
연서버 "각인구슬" 검색시 동일 바린이 각인
보고 올리시면 될거같아요.
얼추 서버마다 비슷해서 연경우 2000만전
정도 될거같습니다
20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