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 질문.

아이템 각인
궁사

연지추@연

조회 920 추천 0 2020.06.14 PM 02:10:03
궁사 각인은 무기에다가 지금 방관 붙인 상태인데요.
다른 장비에는 어떤 각인을 붙이면 좋은가요??

그리고 격전지 칼바람 무기 안좋다는말이 있는데 그렇게 못 쓸 정도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0.06.14 PM 02:18
     
    무기에 방관이면 투구에도 방관 갑옷에는 방어각인을 붙여주시고 칼바람은 다른 전설 무기와 비교했을때 우선 교환도 안될뿐더러 왕의징표를 현실적으로 100개를 직접 먹어서 따는것도 무리가 있고 사서 하기에도 다른 중국 일본 전설무기에 비해 옵션이 좋은것도 아니고 칼바람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격전지가 한창 독점 체계로 이루어졌을때 그때나 얻었던 분들이고 지금은 사실상 만들일이 없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