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이벤트 정기정검날 접속한 사람들 일부는 왜 출석처리 안해주나요?? 상식적으로 점검 다음

기타 이벤트
도적

김슉네@연

조회 1072 추천 0 2020.06.16 PM 06:36:20
출석이벤트 정기정검날 접속한 사람들 일부는 왜 출석처리 안해주나요??
상식적으로 점검 다음날 6월 16일부터 시작해야지
무슨 정기점검 바로 후로 카운트를 시작해서 그 날 출석했는데 다음날 들어온 사람들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강제로 신화목도 못받게 하려는건가요??
6월 15일 접속한 사람들도 출석 인정 해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0.06.16 PM 08:17
     
    이거때문에 다들 불만이 많더라구요.. 만약 이번달에 지식왕이 된다면 출석 관련 내용으로 꼭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03

    추천 1

  • 도적 김슉네@연
    2020.06.17 AM 01:02
     
    감사해요 ㅠㅜㅜㅜ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너무 억울해요 ㅠㅠㅠ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