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왕님 도와주세요
출석이벤트 6월 15일 출석문제 제발 해결좀 해주세요
아니 진지하게 마지막 보상 받으려고 여태 하루하루 열심히 출석했는데
그동안 킵해둔 못받은 보상 복구 해주시는 것 까진 좋아요.
이벤트 오류나서 출석 일시중지 한것까진 알고있었지만 그래도 혹시 몰라서 6월 15일 출석은 했어요.
그러고 다음날 6월 16일 돌아와서 봤더니 뭐? 6월 15일 임시점검 후부터 바로 출석 처리?
운영진 분들, 이거 또다른 문제가 생길거라고 생각 안해보셨나요???
기본적으로 유예기간은 두고 이벤트를 진행해야죠. 최소 하루라도요. 아니면 최종 출석 보상을 앞으로 좀 당기거나 하는건 없나요?
강제로 바람포인트 쓰게하거나 (못쓰시는 분들한텐 더 타격이 크겠죠??) 마지막 출석보상 물량 덜풀리게 강제로 이러시는거 아니면 제발 좀 이 문제 가볍게 여기지 마시고 6월 15일 출석문제 해결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