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허에서 나가는법을 모르겠어요 어떻게나가요 ㅠㅠ

임무 영웅의길
주술사

불사조의화염@유리

조회 1044 추천 0 2020.06.24 PM 01:00:47
폐허에서 나가는법을 모르겠구요 그리고 거주지역에서 폐가를 조사해서 뭘 얻으라는데 그것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용 ㅠㅠ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0.06.24 PM 01:55
     
    비영사천문 치면 마을로 나가져요 어둠의폐허 처음 들어오면 대로가 나오는데 거기서 위로 올라가면 거주단지1이 나옵니다 여기서 좌표 x10 y40 부근쪽에서 계속 주변을 돌아다니시면 아이템이 들어옵니다
    2022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