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장있을때
1.하루 최대 교환점수90점, 00시리셋 맞나여?
ex)오후11시30참여후 담날오전1시30분참여하면 교환점수180점 획득
2.하루동안 점수 나눠서 획득 가능?
ex)1시30분참여 교환점수30점받고 3시30분참여 교환점수60점 합 교환점수90점 획득
3.다른국적사람이 건물부시는건 봐도 점수 안오르나여?
4.점수 교환은 하루한번 04시리셋인걸로 알고잇는데
3일 참여해서 점수 모아다 한번에 270점 교환할 수 잇나요?
질문 일부만 답변해주셔도 감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