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 선택하는 단계(주작)까지 완료하고 선택했어요.
그리고 그 다음 단계 진행하려는데,
(-)창에도 신수 내용이 없고
주작 만나러 굴에 들어갔는데, 걔는 "하나의 신수를 받아들어야 한다.."이러고
신수제단에서도 이러고여..ㅠㅠ


이러네요..ㅠㅠ
그래서 부여성, 국내성 두군데 다 가보면 또... 딴소리해요...


오늘 승급할려고 집에 달려왔는데!!! 저녁내내 사냥도 못하고!!!! 스트레스 받아서 잠도 못잘것같아요.
왜이렇게 어렵게 만들죠? 옛날옛적엔 가이드북이라도 있었지ㅠ
혹시나 해서 신수초기화비서 2천원짜리도 발라봤는데 소용없었어요..ㅠㅠ 도와주세요 따흑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