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어하는 사람(아아디)을 차단할때 [F9]를 누른다음 [a]를 누르고 '차단할 사람아이디>'에 그 사람 아이디를 적으면 친구 차단이 되잖아요
그러면 그 사람(차단 당한 사람)이 하는 말하기, 외치기, 속삭임(귓속말), 그룹말, 문파말, 사자후, 세계후 가 차단이 되는건 아는데
[질문]
1. 그럼 그 사람이 보내는 '편지'도 차단이 되나요?
2. ( 만약 차단이 된다면) 그 사람이 저에게 편지를 보낼때 어떤 메시지가 뜨나요?
궁금해요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