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파공적치와 영토경매질문ㅠㅠ

바람생활 문파
도사

쥐박이와그네@연

조회 1132 추천 0 2020.07.07 AM 05:11:01
문파공적치 한30만점정도 모은거 같은데 영토경매할때 입찰에 참가한 문파수가 나오잖아여 그럼 만약에 연섭이니 그럴린 없겠지만 입찰에 참가한 문파가 없다면

100점만 바쳐도 낙찰되나여?ㅋㅋㅋㅋㅋ그게아니라면 보통 몇점이상 바쳐야 낙찰되나여?왜냐면 예를들어서 보통 10만점만 바쳐도 낙찰되는데 20만점 바치면

10만점 그냥 날리는꼴이니 최대한 적게바치고 낙찰받는게 어느정도인지 해서용ㅠㅠㅋ

글고 영토경매를 낙찰받으면 주로 용도가 임대주맥이랑 문파버프 맞는지?저는 만약에 낙찰받으면 재축이나 이속만 쓸려고 하는데 문원들이 버프를 쓸때마다

공적치를 바쳐야 되는지 아님 공짜로 받을수 있는건지?ㅠㅠ

마지막으로 공적치를 합산하고나서 유효기간 같은게 있는지 아님 문파가 없어질때까지 계속 남아잇는지?ㅠㅠ

영토경매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모르는게 많습니다ㅠㅠㅋ아는만큼 만이라도 답변부탁드려용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0.07.07 PM 01:30
     
    영토경매를 참여한 사람이 아무도 없다면 그렇겠죠..? 버프를 강화하려면 문파영토 내의 인원수에 따라 버프를 받는게 달라집니다 유효기간은 낙찰되고 1달입니더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