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사 5차 찍고 십억경 만개 모았는데

기타 기타
도적

김세정이쁘다@연

조회 1445 추천 0 2020.07.10 PM 06:27:12
렙 566에 5차 찍고 십억경 만개 모았는데 마력 다 올리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레벨 올리기로 하는게 나을까요?

영술사 입니다 

뭐가 더 나을까영?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0.07.10 PM 06:44
     
    575까지 올리시고 575때 금천군관사 1층에서 받는 퀘스트깨면 4만개 가량 마력이 오릅니다 그거 깨고 넘어가시는게 좋아요
    202203

    추천 0

  • 도적 수안@연
    2020.07.10 PM 06:45
     
    570 퀘스트 (금천군 화이령) 독지대를 파괴하라 퀘스트 역시 레벨을 많이 올려주는 퀘스트니 두개를 깨고 넘어가는게 좋습니다
    2022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