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무자본으로 진행하려는 상황이라 열심히 영요광석 주워다팔고 쇠조각 주워다팔고 호박주워먹고 하다보니 어찌저찌 100만전을 모은 상황입니다.
찾아보니까 지옥4셋? 이 좋다고하는데 현재 상황은 5차 직전인 상황이고
시세검색으로 둘러보니 대충 주워입으면 (각인이고 뭐고를 잘모르는 상황이라 아직 사전예약 구슬도 사용안했습니다) 100만전내로 4셋은 완성시킬꺼같은데
이게 승급으로 주는 아이템들보다 쓸모가 있을까요?
진짜로 무자본으로 하려는 생각이라 솔플 위주로 돌아다닐꺼고 후에 흉마정석? 현재 상황에서 가장 주워다팔기 좋으면서 경험치도 같이 먹을수있는거같은데 거기서 한방컷으로 잡으면서 돌아다닐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