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전사@무휼
버그신고를 했는데 접수완료는 뜨면서
확인해본다고하더니 왜 일주일넘게 해결해 주지않는 걸까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
얘들 우리 개 돼지로 알고있어서 말하면 짐승들이 울부짖는줄알아서 몰라요
얘들 답변도 안해주는데 1:1은 왜 문의하라고 만들어 놓은건지 지금 10년된 윈드러너 폰게임도 이거보다는 운영자들 소통될듯
운영자들 소통 되는척 이라도 하면 되는데 새로운 유저유입할라고 홈페이지 배너에는 뭐만하면 소통된다는 식으로 적어놓는데 사실상 운영자가 있는 의미가 없잖슴
아.......사행성 연구 해야되구나.......저는 이거 불법프로그램감지 자꾸떠서 팅기는거 오류문의만 몇번 했는데 그냥 주막에서 대화하고있는데 팅기고 허풍선 걸리지도 않았는데 비전투에는 걸리지도 않는데 주막에서 말하고있는데 팅기더니 허풍선 적발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대기업에서 월급받는 직원들이 할짓인지ㅋㅋㅋㅋ 내 직원이였으면 서류파일로 정수리 빵꾸날떄까지 찍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