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기본템으로 주술사 4차 했는데요....템 뭐가 좋아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노투아@연

조회 1212 추천 0 2020.07.15 PM 10:40:13
진짜 거의 한 10년...만에 들어와보니까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네요 ㅜㅜ
주술사로 시작해서 4차승급 막 하고 무기 주길래 끼고 있는데요
그냥 계속 이거 끼고 사냥하면 되나요?
갑옷이랑 다른 악세사리는 뭐가 좋나요?? ㅜㅜ
부탁드려요 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마천주도@하자
    2020.07.15 PM 11:35
     
    바람에 돈을 얼마나 투자할 것이냐에 따라 템은 진짜 천차만별이라.... 
    그리고 요새 바람은 단순히 템 하나만으로는 안되고 템에 달려있는 각인에 황돋 이런 것에 따라 또 가격이 천지차이라서 본인이 얼마나 바람에 투자할 것인가부터 정하셔야 할듯 합니다...
    큰 돈 투자할 것 아니면 일단 6차까지는 상자까서 주는 아이템 끼다가 
    서민템 기준으로 주술사금관장식10성, 상구갑 or 환웅 7성옷, 백기린팔찌쌍에... 무기는 진산봉'태 정도... 조금 더 욕심내면 칠지창이 낫죠
    각인은 무기 투구 방관에 갑옷 방어 가는 구성이 있고 (상구갑 구성)
    아예 무기 투구 갑옷 올 방무로 가는 구성이 있습니다. (환웅 7성옷 구성)

    아이템 추천드리는게 답변이 젤 까다로운 것 같네요.

    일단 급할 거 없이 상자에서 주는 템으로도 6차까진 사냥 무리없으니까 6차까지 찍고 
    님이랑 비슷한 다른 유저분들 끼고 있는 템 뭐가 있나 둘러보시고 직접 정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02007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