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작년 가을에 영웅의 길 미륵사나, 혈망봉, 흉수계 등 퀘스트들을 다 완료하고
게임을 잠시 1년 정도 쉬었습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접속을 했는데 다시 저 퀘스트들을 하라더라구요...
분명 깬 기억이 났는데ㅠㅠㅠ
혈망봉미션도 분명 다했었는데...
왜냐하면 미륵사에서 주로 사냥을 해서 수월하게 진행했거든요.
근데 어제 다시 오랜만에 해보니 미륵사 사냥갔더니,, 세더라구요,,분명 수월하게 했던 곳인데..
제가 쉬는 동안 업데이트하면서 미륵사 사냥터가 강해진건가요?? 그리고 신수도 두마리였엇는데 한마리가 없어졌더라구요ㅠㅠ
그리고 퀘스트 깼던게 다시 초기화된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아..질문 한가지 더 드려도될까요? 새로운 서버거 오픈된다면 기존의 제가 하고 있는 연서버 캐릭터는 못쓰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