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닝쓰시는분들 답변 부탁합니당...

아이템 캐시아이템
천인

쪽지런@연

조회 3063 추천 0 2020.07.17 PM 05:07:59
태닝쓰시는분들 

태닝템들 대부분 기간제던데

캐시샵에서 태닝기간연장 30일마다 사서 쓰시는건가요

아니면 무제한 태닝사서 쓰시는건가요???


일반적으로 어떻게 쓰고 있는지 궁금한뎅.. 주변분들은 어떻게 쓰시고 계신지도 알려주세여..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애틋한사랑@유리
    2020.07.17 PM 06:27
     
    무기한으로 사서 하면서 "파워뷰티스킨"으로 나중에 뽑아서 팜.

    무기한의 경우 "순백태닝크림" "연분홍태닝크림" "흰색태닝크림"은 언제든지 
    나중에 되팔기가 쉽습니다!

    신경쓰는거 싫어서 기회만 있다면
    무제한으로 쓰시는게 낫습니다.

    물론 무제한이 비쌉니다. 솔직히 한달 연장이 2100원인데
    무제한 가격의 경우 

    3~4년 비용을 일///시/////불로 내는 것이기 때문에

    요즘같이 태닝 퍼주는 시기의 경우에는

    차차리 30일 연장권이 더 난거 같습니다.

    자기가 정말 바람 오래하고, 열심히 할거 같으면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202009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