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아이템 분해&강화
전사

그냥와@연

조회 1398 추천 0 2020.07.17 PM 07:11:24
상고팔이 교불이라 어쩔수 없이 강화 명장인 받고 직접 방어 마비작 강화해야 하는 상황 입니다..........
근데 제가 무기도 칠지를 사려하는데 칠지 에 타필작 붙은거랑 안붙은거랑 가격 차이가 꽤 많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1. 명장인 받은김에 제가 직접 할까하는데 손해인가요?

그리고 저는 타/필이 보통 23~28 정도 박혀있는것만 봐왔는데 칠지에 보니까 타/필이 30 이상으로 능력치가 박혀있더 라구요.
2.비서 이름이 뭔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마천주도@하자
    2020.07.17 PM 08:16
     
    1.
    명장인을 받았다는게 무슨 말인지 좀 이해가 안가는데, 강화술 명장인 등급권 말씀하시는거면, 
    이걸 쓴다고 바로 왕초보 -> 명장인까지 도달시켜주는 것이 아니라, 강화장인->강화명장인으로 등급업 할때 드는 비용을 없애주는것입니다.
    혹은 연서버는 대리로 강화 올려주는 것도 있기 때문에 그걸 받아서 강화 명장인이 된다는 것을 말씀하시는거면... 일단 명장인까지 도달할 경우, 전우치분신+5% 까지 합해서 
    부적성공률 75%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최대치가 80%이니, 거의 근접한 수치라서 성공률은 그냥저냥 괜찮은데, 문제는 다른 생산은 하나도 안올리고 강화술만 올리게 되면, 강화패널티는 거의 그대로여서 성공하면 좋겠지만 실패하면 내구도가 엄청나게 많이 까일겁니다. 
    강화술 말고 다른 생산 하나도 안올리셨으면 투구 패널티감소 -32%, 갑옷 패널티감소 -32% 달린거 두개 끼셔도 패널티가 상당할거예요. 
    수리 감당 가능하시면 뭐... 직접하셔도 됩니다만...
    칠지를 안껴봐서 일반대장간에서 수리가 가능한지, 가능하다면 비용은 얼마나 되는지 잘 모르겠어서 답변을 드리기가 어렵네요
    만약 투구패널티 갑옷패널티 둘다 32 박힌거 있으시다면 실패패널티 대충 30% 정도로 잡으시고 칠지 내구도의 30%가 몇인지랑, 대장간에서 내구도 1당 수리비 계산해보시고 결정해보십셔


    2. 비교적 최근에 전설장인이 생기고, 전설부적이 생기기 전까지만 해도 '최고'등급이 가장 높은 수치였기 때문에, 수치가 높아봐야 20대였는데
    전설부적 생기고 난 이후 30대의 수치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고공격강화부적 : 25~27
    최고필살강화부적 : 23~25%

    전설공격강화부적 : 33~35
    전설필살강화부적 : 28~30%
    202007

    추천 1

  • 전사 그냥와@연
    2020.07.18 AM 12:24
     
    아 본거지 수리를 이용합니다!!!!!!!!!! 좋은 답변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