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지표시 옛날버전으로 설정에서 못바꾸나요

기타 기타
주술사

복숭아눈깔@연

조회 1075 추천 0 2020.07.23 PM 08:28:20
지금 주황색폰트면 옛날 그냥 하얀색 폰트로 못바꾸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마천주도@하자
    2020.07.23 PM 10:40
     
    지금 데미지 표시 디폴트값이 주황색 표시라서 따로 바꾸긴 어려울 것 같습니다.
    대신 각종 이벤트나 이번달 출첵 이벤트 마지막 보상처럼 데미지스킨이라고 종종 뿌리는데, 이 스킨을 사용하면 다른 예쁜 표시로 바꿀 수 있어요.
    202007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