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봉틀을 종종 구입하는데 궁금한 점이 생겨 문의드립니다.
캐쉬템을 구입후 -> 캐쉬 아이템 물품 보관함에서 옮기면 전속이 되나요?
아니면 보관함에서 수령 후 클릭해서 사용만 하지 않으면 전속이 되지 않는 건가요?
재봉틀을 수령해서 깐 뒤 나온 아이템은 해제천없이 고상에 올리는 게 불가능한가요?
남캐템이 나와서 사용도 못하고 고상에 올리려고 하니 안 올라가서 해제천 사용했습니다ㅠ..
제가 아직 캐쉬템 전속에 대해서 잘 몰라서요 설명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