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입니다. 주술사입니다.
바람의나라 지속시간이 짧은 스킬들이 많아 자주자주 눌러줄게 많네요. 손에 맞게 세팅하려는중
타게임처럼 asdw 이동키로 변경 후 사용하였더니 이동은 잘 됩니다, 하지만 마법타겟은 별개로 asdw가아닌 방향키만 마법타겟을 움직일수 있네요.
옵션설정에 아무리 찾아보아도 안보이네요. 혹시나 제가 놓친부분이 없는지 질문올립니다. 추가로 enter키도 다른 키로 바꿀수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저것들이 가능하다면 지금의 바람의나라에 맞게 키셋팅이 가능할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