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마제십검 (분노궁금증) 질문드립니다.

아이템 장비
도사

첫필@연

조회 1410 추천 0 2020.08.06 PM 06:29:35


용마제십검 분노작을 한다고 가정하에 

전사 7차승급 스킬중 "어검화"에 부여가 가능한가요? 

부여가 가능하다면 어검화를 누를때마다 나가는건가요?

아니면 "어검화" 스킬이 켜져있는상태에서는 분노가 나갈까요?
(생각해보면 어검화가 켜져있을때 공격스킬을쓰면 어검화 데미지가 들어가므로 분노가 터질꺼같은 궁금증? 입니다)

그외 용마십검 분노작을한다면 

건곤vs백호참vs흑룡참파vs동귀어진 어디에 바르는게 좋은가요.

이유와 효율 질문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수안@연
    2020.08.12 AM 08:41
     
    분노를 바를꺼라면 연사력이 가장 빠른 백호참에 바르는게 좋습니다
    어검화 스킬는 속성이 아마 분노가 발리지는 않을꺼라 발린다 쳐도 쿨타임 20초에 한번 사용인데 거기 바르면 망하죠
    202203

    추천 0